서비스업종

세무사

세무사전용 베스트CMS는 한국세무사회와의 제휴로 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적인 솔루션만 담았습니다. 우리나라 대부분의 세무사들이 사용하는 자금관리 서비스로 기장료와 고액의 조정료 등에 있어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고 보다 효율적인 운영을 실현해보세요.

세무사전용 베스트CMS 서비스 영상

세무사전용 베스트CMS 이용가능 결제서비스

PC화면용 서비스구성도 모바일화면용 서비스구성도

세무사전용 베스트CMS 서비스 장점

수납

수납 자동화
매월 발생하는 기장료 수납을 자동화
일일이 관리해야 했던 기장료 및 조정료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여 업무시간을 단축시킵니다. 비효율적인 업무 감소로 실질적인 세무 사무소 운영에 더욱 집중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프로그램 공신력
주요 협회에서 인정하는 안정적인 공식 자금관리 서비스
높은 수준의 신뢰성을 요구하는 한국세무사회가 인증한 자금관리 서비스입니다.

사람

다양한 결제수단
다양한 결제방식에 대응하기 위한 통합 결제수단 제공
고객별로 카드, 계좌, 휴대전화 등의 다양한 결제수단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통합결제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서

미수처리 자동화
수납률을 높여주는 자동 미수 처리
설정된 미수 처리 방식에 따라 미납된 기장료를 자동으로 재결제합니다. 미수처리 자동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자금 수납률이 향상됩니다.

동의

비대면 동의 서비스
비대면 서비스를 활용한 납부 동의 처리의 간소화
간편서명동의, 간편녹취동의 등의 비대면 기반 부가서비스 활용으로 자동이체 동의처리 업무가 한층 간편해집니다.

제휴

연결성과 확장성
회계관리, 세금계산서 프로그램과도 유연하게 연계
기술 제휴와 프로그램 연동을 통해 '세무포탈'에서의 세금계산서 자동 발행 (베스트빌), '세무사랑pro'에서의 회계 반영이 가능하여 효율적이고 연속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세무사전용 베스트CMS의 프로그램 특징

사람

회원관리
사업자의 모든 고객(회원)을 관리합니다. 아직 계약하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담 내역을 관리하거나 안내 문자 발송을 통해 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이미 계약된 고객들은 서비스 제공 현황 및 결제 내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문서

계약관리
고객과 체결한 각기 다른 조건의 계약들을 등록하여 관리합니다. 각 계약에 대한 식별이 용이하여 거래 혼선을 방지할 수 있으며 계약단위로 설정된 결제수단, 계약기간, 거래금액으로 서비스 제공 및 잔여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상품관리
사업자가 취급하는 모든 상품을 등록하고 관리합니다. 각 창구마다 설정되어 있는 상품 내역을 바탕으로 결제가 처리되어 매출 및 판매 수량을 효과적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발급 품목과도 연결되어 회계처리 업무도 간편해집니다.

청구서

청구관리
고객별 수납해야 할 금액을 확정하고 청구합니다. 청구 금액의 특성에 따라 자동 또는 수동으로 청구 내역을 생성할 수 있으며, 청구서 발송을 통해 사업자의 고지 의무를 이행함과 동시에 결제를 독려할 수 있습니다.

자금

수납관리
발송한 청구서의 수납 여부를 확인하고 미수금을 별도 관리합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하여 실시간 결제를 진행하거나 수기수납 처리도 지원하며 다양한 미수 처리 방법을 통해 수납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현금흐름도

자금관리
사업자의 계좌를 등록하여 거래 내역을 일괄 조회합니다. 조회된 거래 내역을 바탕으로 수기수납 처리할 수 있으며 효성에프엠에스 정산 내역을 조회하여 원활한 자금관리 업무를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