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업종

정기배송

결제, 주문, 배송, 출고, 재고관리를 하나의 솔루션으로 관리하고 업무 효율을 높여보세요. 업무별로 솔루션을 개별 사용하며 저하된 업무 효율을 정기배송 통합 솔루션을 활용하여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정기배송 CMS서비스 영상

정기배송 CMS이용가능 결제서비스

PC화면용 서비스구성도 모바일화면용 서비스구성도

정기배송 CMS서비스 장점

솔루션

교통합관리솔루션
모든 운영 관리를 하나의 솔루션 안에서
주문, 결제, 배송, 재고, 미수, 고객 관리까지 하나의 솔루션 안에서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사업 관리를 위해 업무별로 각각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모든 데이터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서

온라인 주문서
링크를 통한 간편한 온라인 주문 채널 제공
솔루션 내에서 주문을 위한 상품별 링크를 생성하면 구매 회원은 링크를 통해서 정기배송 또는 일회성 주문서를 작성합니다. 링크 기반의 주문 방식으로 판매 채널에 제약없이 원하는 플랫폼에서 정기배송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관리

유연한 배송관리
모든 배송 방식에 유연하게 대응 가능한 정기배송 관리 시스템
모든 형태의 배송 방식을 설정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배송 관리 시스템으로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에도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접 배송 사업자를 위한 특화 관리 기능을 활용하여 효율적인 사업 운영이 가능합니다.

회원

고객 커뮤니케이션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메시징 기능
배송 알림, 구독 변경 통지 등 회원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SMS 발송이 가능합니다.

수납

수납 자동화
대면 결제의 불편함은 줄이고 수납 업무 효율은 높이고
비대면 결제 및 수납 자동화를 통해 대면 결제의 불편함을 줄이고 수납 업무의 효율을 높입니다. 청구, 결제내역의 자동 알림을 통해 고객 서비스 업무도 자동화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결제

다양한 결제수단
다양한 결제방식에 대응하기 위한 통합 결제수단 제공
정기배송 고객별로 카드, 계좌, 휴대전화 등의 다양한 결제수단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통합결제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기배송 CMS프로그램 특징

사람

회원관리
사업자의 모든 고객(회원)을 관리합니다. 아직 계약하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담 내역을 관리하거나 안내 문자 발송을 통해 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이미 계약된 고객들은 서비스 제공 현황 및 결제 내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문서

계약관리
고객과 체결한 각기 다른 조건의 계약들을 등록하여 관리합니다. 각 계약에 대한 식별이 용이하여 거래 혼선을 방지할 수 있으며 계약단위로 설정된 결제수단, 계약기간, 거래금액으로 서비스 제공 및 잔여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상품관리
사업자가 취급하는 모든 상품을 등록하고 관리합니다. 각 창구마다 설정되어 있는 상품 내역을 바탕으로 결제가 처리되어 매출 및 판매 수량을 효과적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발급 품목과도 연결되어 회계처리 업무도 간편해집니다.

청구서

청구관리
고객별 수납해야 할 금액을 확정하고 청구합니다. 청구 금액의 특성에 따라 자동 또는 수동으로 청구 내역을 생성할 수 있으며, 청구서 발송을 통해 사업자의 고지 의무를 이행함과 동시에 결제를 독려할 수 있습니다.

자금

수납관리
발송한 청구서의 수납 여부를 확인하고 미수금을 별도 관리합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하여 실시간 결제를 진행하거나 수기수납 처리도 지원하며 다양한 미수 처리 방법을 통해 수납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현금흐름도

자금관리
사업자의 계좌를 등록하여 거래 내역을 일괄 조회합니다. 조회된 거래 내역을 바탕으로 수기수납 처리할 수 있으며 효성에프엠에스 정산 내역을 조회하여 원활한 자금관리 업무를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