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원격서비스]상담원이 알려준 인증번호를 입력해도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
관리자 | 2020-06-18 17:48 조회 : 190

시작 > 설정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창에서 아래와 같은 악성 프로그램들이 깔려 있는 경우 실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plorer Link Box View
IE Preference
Mail Sale
MC Inteet Explorer Extender Pack1
search URL
Windows IE OpenCash
Windows Search Helper



위와 같은 악성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다면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하신 후
재부팅을 하시고 원격서비스 서비스 이용을 재시도해 보십시오.
위의 악성 프로그램들은 귀하의 동의없이 설치되고, 개인정보를 유출시키거나 온라인 광고의 부정클릭을 유발시키는 등 악의적인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들은 애니헬프 접속 시 광고용 사이트 페이지로 강제로 이동시켜 정상적인 애니헬프 접속을 방해합니다.
악성 프로그램은 어떤 사이트들을 통하여 설치되었는지 확인하기 어렵고, 증가하는 추세이기에 귀사의 정보 보호 및 보안을 위하여 인터넷 이용 시 주의를 당부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