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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 카드자동이체 서비스 견적문의 답변드립니다.
효성cms | 2020-07-09 14:15 조회 : 484
cms@fcms.co.kr | 자동이체.kr
전화번호 : 1599-1524

안녕하세요 효성cms 입니다.
문의 주신건으로 메일로 제안서를 보내드리오니 검토 부탁드립니다.

추가문의사항
1.카드 자동결제일을 일괄이 아닌 회원이 원하는 일자로 다르게 지정할 수 있나요?
- 네 각각의 회원의 원하는 날짜로 지정가능합니다. 회원의 약정일이 월마다 다르시면
 자동출금이 아니라 수동으로 출금신청을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2.회원들에게 결제결과가 문자로 안내 되는지?(결제완료 or 결제실패)
- 네 완료,실패 문자 발송 가능합니다.
3.결제일에 결제가 안되면 재시도 요청을 해야하는 방식인가요?
- 승인 실패시 2일단위로 2회 자동재출금 기능 있습니다.

4.카드 재발급 받은 경우 다시 신청서작성을 해서 제출을 하나요? 

  (통신사 카드자동결제는 카드재발급 받아도 별도로 변동사항 제출하지 않고 자동적용 됨) 

-카드 재발급(카드번호 변경)의 경우 동의서 재수취후 회원정보 수정 및 동의서 재첨부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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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들에게 월청구금액 (변동금액)을 매월 청구하고, 입금을 받고 있습니다.

회원님들의 입금건 중 카드결제가 600 건이 된다면 서비스 비용이 어떻게 될지 견적문의 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

1.카드 자동결제일을 일괄이 아닌 회원이 원하는 일자로 다르게 지정할 수 있나요?

2.회원들에게 결제결과가 문자로 안내 되는지?(결제완료 or 결제실패)

3.결제일에 결제가 안되면 재시도 요청을 해야하는 방식인가요?

4.카드 재발급 받은 경우 다시 신청서작성을 해서 제출을 하나요? 

  (통신사 카드자동결제는 카드재발급 받아도 별도로 변동사항 제출하지 않고 자동적용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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