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뉴스룸
뉴스룸
효성CMS플러스 업데이트 사항 공지2
관리자 | 2022-11-02 17:00 조회 : 489


효성cms

안녕하세요!


효성cms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효성CMS플러스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아래와 같이 진행하였습니다.

(2022. 10.13 18:00 기준)



프로그램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1. 청구 관리 개선


효성CMS플러스의 청구관리 화면에서


아래의 세 가지 사항이 개선되었습니다.



1-1. 약정일 표시 개선


청구가 생성된 후


계약정보의 약정일을 변경한 경우,


청구관리와 수납관리에서 약정일이 다르게 표시되고 있어


약정일 표시 기준을 통일했습니다. 


1-2. 버튼 위치 개선


청구 관리를 위한 다양한 버튼들을


기능별로 그룹핑하여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효성cms


1-3. 추가 청구 생성 시


 실시간 결제방법 추가


​추가 청구 생성 시 


결제일을 당일로 설정했을 경우 


실시간CMS, 카드, 휴대 전화 결제에 한하여


즉시 결제 가능하도록 개선했습니다.


* 납부자 결제, 가상계좌의 경우 청구서가 즉시 발송


2. 청구 수정 개선


2-1. 청구 수정 개선


지난번 청구 생성 개선과 유사하게


쉽게 청구 수정이 가능하도록


문제점을 개선했습니다! 



효성cms



청구 수정 시 바로 수정할 수 있도록


그리드 수정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위 그림의 붉은 박스)



이제 “결제일”, “기본금액”, “수량”은 


그리드에서 바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상품” 수정 불가)


2-2. 정렬 기능 추가


효성cms



청구 생성 페이지나 수정 팝업창에서도


"회원번호", "회원명", "약정일" 등


원하는 항목을 기준으로


정렬할 수 있도록


그리드 정렬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3. 간편서명동의 설정 화면 개선


서면 동의서 대신 URL/QR코드를


회원에게 전달하여


간편하게 자동이체 동의를 수취하는


 "간편 서명 동의” 설정 화면을 개선했습니다. 



개선된 설정 화면에서는


"회원설정"이 기본값으로 세팅되고


"업체설정"을 선택하면


 업체 상세설정 화면이 표시되어


한 화면에서 모든 설정값을


선택 및 결정할 수 있습니다. 


효성cms



4. 결제수단별 건당 한도 체크


청구 생성 후 결제가 진행되어야만


건당 한도에 대한


실패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불편하셨죠?



계약 정보 등록 시부터 


상품 금액의 결제 수단에 대한


건당 한도를 체크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건당 한도는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한 명의 회원에게 수납할 수 있는 최대/최소 금액입니다.


효성cms에 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효성cms 공식가입센터

1599-1524로 전화주시면 친절한 상담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