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효성CMS공식가입센터입니다.
그동안 여러 콘텐츠들을 통해
자동이체 기반 자금관리 서비스인
효성CMS가
사업자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인
효성CMS+로 업그레이드된다는 소식을
전달드렸는데요~
과연 효성CMS+가 기존의 효성CMS와
어떤 점이 다르고
더 좋아졌는지 궁금하셨죠?
지금부터 아래 내용을 자세히 읽어주세요!
효성CMS+의 모든 것을
샅샅이 말씀드리겠습니다!
#1. 효성CMS+ 이렇게 달라졌어요!
효성CMS+는
비즈니스 통합 관리 서비스로
진화했습니다.
기존 효성CMS가 수납 업무에 특화된
단순 자금 관리 서비스였다면
효성CMS+는 회원 관리부터
수납, 자금까지~
비즈니스의 A부터 Z까지
모두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메뉴 구성: 업무 흐름 순서대로 따라가세요!
효성CMS 프로그램 화면 기억나시나요?
결제 수단별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
각 수단마다 회원 등록부터 결제 신청을
진행해야 했습니다.
그런데 효성CMS+의 메뉴는
업무 단위에 따른 흐름 순서로
(회원 - 청구 -수납 - 증빙 - 자금)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도 쉽게 파악이 가능합니다.
#3. 회원: 이제는 계약 정보로 관리하세요!
효성CMS에서는 동일한 회원이
다수의 결제 수단을 이용할 경우
결제 수단에 따른 별개의 회원 관리를
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효성CMS+에서는
회원의 기본 정보를 한 번만 등록한 후
상품, 결제 수단, 결제 방식을
'계약 정보'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에는 효성CMS로
수납하는 회원만 관리할 수 있었다면
효성CMS+에서는
결제 서비스 이용 고객뿐만 아니라
직접 결제, 기타 결제 수단 회원,
결제 정보가 없는 회원도 모두
등록할 수 있어
전체 회원의 통합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4. 청구: 결제 신청부터 회원 안내, 그리고 수납 결과까지 한 큐에!
효성CMS+로 업그레이드되며
새롭게 보이는 용어가 있습니다.
바로 '청구'와 '청구서'인데요~
* 청구: 회원의 당월 납부 금액과
결제일을 확정하여
결제를 신청하는 업무 전반
* 청구서: 회원에게 청구 정보
결제 금액, 결제일, 결제 수단 등를
안내하고 고지하는 수단
효성CMS+의 '청구' 메뉴에서는
모든 결제 수단에 대해
청구 생성부터 결과까지
한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회원이 납부 내역 안내를
요청할 경우에도
효성CMS+의 청구서 발송 기능으로
간단하게 해결하세요!
#5. 수납: 이제는 수납 장부로 활용하세요!
효성CMS+의 가장 큰 특징을 뽑자면
기존 효성CMS 보다
훨씬 더 스마트해졌다는 것인데요~
똑똑한 효성CMS+가
수납 장부처럼
청구월, 회원, 기간, 상품 등
원하는 기준에 맞게 일목요연하게
보여드려요.
효성CMS+에서
내 손안의 수납 장부를
경험해 보세요!
#6. 미수: 다양한 미수 관리 방법으로 수납률 UP!
그동안 회원에게 못 받은 돈이 있을 경우
매번 미납 회원에게 연락하고
수납이 완료될 때까지
재출금, 재처리하시느라 힘드셨죠?
효성CMS+에서는 미수 관리 기능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미납 청구서를 회원에게 발송하여
미납 내역을 회원에게 안내해
바로 결제를 요청할 수도 있고
단순 결제 재처리뿐만 아니라
다음 시 재청구 등
다양한 미수 관리 방법을 제공합니다.
효성CMS+로 수납률을 더욱
높여보세요!
#7. 통계/자금: 수납 어드바이저로 통계와 수입, 지출에 대한 원스톱 관리 서비스까지 제공!
효성CMS+에는
수납 어드바이저 기능이 있습니다.
효성CMS+를 통해 관리되고 있는
회원, 수납 현황과
이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수납률을 높이기 위한
진단 리포트까지 받아보실 수 있죠!
여기에 수입과 지출 분석을 포함한
One Stop 서비스까지 더해질 예정입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효성CMS 공식가입센터 1599-1524로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