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서비스]상담원이 알려준 인증번호를 눌러도 접속이 안되는 경우

효성cms

본문바로가기

효성cms상단이미지
좌측으로
우측으로
자주하는질문
고객지원

자주하는질문


  • [원격서비스]상담원이 알려준 인증번호를 눌러도 접속이 안되는 경우
  • 관리자 | 2020-04-16 00:00 조회 : 97

시작 > 설정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창에서 다음과 같은 악성 프로그램들이 깔려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 보세요.


Explorer Link Box View
IE Preference
Mail Sale
MC Inteet Explorer Extender Pack1
search URL
Windows IE OpenCash
Windows Search Helper


위와 같은 악성 프로그램들이 깔려 있다면, 해당 프로그램 목록을 선택하여 삭제하신 후,
재부팅을 하시고 원격서비스 서비스 이용을 재시도해 보십시오.
위와 같은 악성 프로그램들은 귀하의 동의없이 설치되어, 개인정보를 빼내거나 온라인 광고의 부정클릭을 유발시키는 등 악의적인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런 악성 프로그램은 애니헬프 접속시 광고용 사이트 페이지로 강제로 이동시켜 정상적인 애니헬프 접속을 방해합니다.
악성 프로그램은 어떤 사이트들을 통하여 설치되어지는지 확인하기 어렵고,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에 있기 때문에 귀사의 정보보호 및 보안을 위하여 인터넷 이용시 주의를 당부드립니다.

목록

1599-1524
카카오상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