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원격서비스]방화벽 문제
관리자 | 2020-06-18 17:47 조회 : 196

기업 방화벽은 원격 서비스 자체의 문제가 아닌 기업 네트 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주십시오.

개인 방화벽 프로그램 (V3, PC실린, nProtect, Zone Alram 등)은 방화벽 프로그램을 끄고 시도해보시고

그 이후 동작이 되지 않는다면 직접 메일을 보내수시기 바랍니다.

애니헬프는 방화벽 환경에 자유롭게 접속이 되지만, 기업별로 강화된 방화벽을 사용하는경우

접속이 되지 않을 수 있고 , 개인 방화벽 프로그램으로 포트 자체를 막아 놓으신 경우 접속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