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등록실패가 되었는데 사유가 어떻게 되나요?

효성cms

본문바로가기

효성cms상단이미지
좌측으로
우측으로
자주하는질문
고객지원

자주하는질문


  • 회원등록실패가 되었는데 사유가 어떻게 되나요?
  • 관리자 | 2020-08-17 17:09 조회 : 4378

신규로 회원등록을 하시면 납부자의 결제정보를 은행에서 확인을 해줍니다.


이때 신청결과가 불능으로 표기된 경우 불능사유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십시오.


*생년월일/사업자번호 오류:예금주가 계좌 개설시 은행에 등록한 생년월일/사업자번호와 회원등록하신 생년월일/사업자번호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수취인계좌없음:해지된 계좌인 경우


*기타수취불가오류:은행명과 계좌번호를 틀리게 등록을 했거나, 예금주가 계좌 개설시에 은행에 등록한 생년월일/사업자번호와 회원등록하신 생년월일/사업자번호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계좌번호오류:등록한 계좌번호가 틀린 경우


*계정과목오류:등록한 계좌번호가 틀리거나, 입출금이 불가능한 계좌인 경우


*해당원장없음:등록한 계좌번호가 틀리거나, 해지된 계좌인 경우


*신규신청불가:예금주가 은행에 자동이체 불가로 등록한 계좌이거나, 은행에 직접 내방하여 자동이체를 해지한 경우 (이 경우 예금주가 은행을 통해 자동이체가 가능하도록 선처리 필요)


*자동이체미등록계좌:기업은행인 경우로 휴대폰번호, 유선번호 형식의 계좌번호로 입력한경우(원계좌번호로 입력)


*기타오류:은행명, 계좌번호가 상이한 경우

목록

1599-1524
카카오상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