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업종

렌탈/할부

렌탈료 및 할부대금 수납률 향상으로 수금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고객만족도를 높여보세요. 렌탈료와 유지보수 비용에 대한 수납 안정성은 렌탈 사업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렌탈료 및 각종 비용을 자동 수납함으로써 원활한 자금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렌탈 /할부 서비스 영상

렌탈/할부업종 CMS이용가능 결제서비스

PC화면용 서비스구성도 모바일화면용 서비스구성도

렌탈/할부업종 CMS서비스 장점

제품

상품관리
렌탈 상품 단위의 관리
한 눈에 모든 상품을 파악할 수 있는 상품 정보 관리 기능을 제공하며 상품을 단위별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통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기있는 상품을 별도로 관리합니다.

연결

렌탈 전문 컨설팅
금융사와 협업 시 적극적인 지원
팩토링 등 양도양수 계약을 진행할 때 금융사와의 협업이 필요한 경우 전문 담당자를 배정하여 사업에 필요한 부분을 컨설팅해드립니다.

프로그램

프로그램 확장성
국내 다양한 렌탈 관리 프로그램과의 연계
다양한 렌탈 관리 프로그램과의 협업을 통해 사업 규모에 따라 보다 전문화된 프로그램을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제휴 범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수납

수납 자동화
렌탈료 수납 자동화
매월 발생하는 렌탈료 수납을 자동화하여 업무시간을 단축시킵니다. 수납 자동화를 통해 수납률 증대와 렌탈기간의 자연스러운 연장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결제

다양한 결제수단
다양한 결제방식에 대응하기 위한 통합 결제수단 제공
렌탈 고객별로 카드, 계좌, 휴대전화 등의 다양한 결제수단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통합결제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렌탈/할부업종 CMS프로그램 특징

사람

회원관리
사업자의 모든 고객(회원)을 관리합니다. 아직 계약하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담 내역을 관리하거나 안내 문자 발송을 통해 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이미 계약된 고객들은 서비스 제공 현황 및 결제 내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문서

계약관리
고객과 체결한 각기 다른 조건의 계약들을 등록하여 관리합니다. 각 계약에 대한 식별이 용이하여 거래 혼선을 방지할 수 있으며 계약단위로 설정된 결제수단, 계약기간, 거래금액으로 서비스 제공 및 잔여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상품관리
사업자가 취급하는 모든 상품을 등록하고 관리합니다. 각 창구마다 설정되어 있는 상품 내역을 바탕으로 결제가 처리되어 매출 및 판매 수량을 효과적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발급 품목과도 연결되어 회계처리 업무도 간편해집니다.

청구서

청구관리
고객별 수납해야 할 금액을 확정하고 청구합니다. 청구 금액의 특성에 따라 자동 또는 수동으로 청구 내역을 생성할 수 있으며, 청구서 발송을 통해 사업자의 고지 의무를 이행함과 동시에 결제를 독려할 수 있습니다.

자금

수납관리
발송한 청구서의 수납 여부를 확인하고 미수금을 별도 관리합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하여 실시간 결제를 진행하거나 수기수납 처리도 지원하며 다양한 미수 처리 방법을 통해 수납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현금흐름도

자금관리
사업자의 계좌를 등록하여 거래 내역을 일괄 조회합니다. 조회된 거래 내역을 바탕으로 수기수납 처리할 수 있으며 효성에프엠에스 정산 내역을 조회하여 원활한 자금관리 업무를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