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서비스]방화벽 문제
페이지 정보

본문
기업 방화벽은 원격 서비스 자체의 문제가 아닌 기업 네트 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주십시오.
개인 방화벽 프로그램 (V3, PC실린, nProtect, Zone Alram 등)은 방화벽 프로그램을 끄고 시도해보시고
그 이후 동작이 되지 않는다면 직접 메일을 보내수시기 바랍니다.
애니헬프는 방화벽 환경에 자유롭게 접속이 되지만, 기업별로 강화된 방화벽을 사용하는경우
접속이 되지 않을 수 있고 , 개인 방화벽 프로그램으로 포트 자체를 막아 놓으신 경우 접속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이전글[원격서비스]상담원이 알려준 인증번호를 입력해도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 20.06.18
- 다음글윈도우 비스타에서도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나요? 20.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