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비대면 간편동의

간편서명동의

간편녹취동의(ARS)

효성CMS의 ARS 동의서비스는 고객이 전화 한통화로 간편하게 동의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보다 효율적으로 합니다.실시간 동의 내역 확인 및 관리가 가능하며 자동으로 동의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보안성을 강화한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게 고객정보를 보호하고 법적요건을 준수하여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효성CMS는 고객의 요구에 맞춘 맞춤형 ARS 동의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간편녹취동의(ARS) 서비스

전자동의(ARS)서비스는 납부자가 인증 요청 문자메세지를 통해 효성에프엠에스로 직접 전화를 거는 In-Bound 방식과 효성에프엠에스가 납부자에게 동의 요청 전화를 거는 Out-bound 방식 두가지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조 ARS SYSTEM => Out-Bound 방식

효성CMS 비대면 간편녹취동의 서비스 - 모바일화면용

간편녹취동의(ARS) 영상

동의방법비교
구분 ARS 전자동의 서면동의방식
도입비용 없음 없음
장점 월단위 수금 업체 및 기간 등 다양 적용범위 협소
장점 저렴한 운영비
원거리의 납부자에게 편리하게 동의확보.
동의자료가 파일형식으로 안전하게 보관.
구축비가 들지않음.(ASP이용시)
저렴한 운영비
단점 동의서 장기보관의 불편함.
분실우려가 있음
대면작성의 불편함.
업무량의 증가.
구분 ARS 전자동의
도입비용 없음
장점 월단위 수금 업체 및 기간 등 다양
장점 저렴한 운영비
원거리의 납부자에게 편리하게 동의확보.
동의자료가 파일형식으로 안전하게 보관.
구축비가 들지않음.(ASP이용시)
단점
구분 서면동의방식
도입비용 없음
장점 적용범위 협소
장점 저렴한 운영비
단점 동의서 장기보관의 불편함.
분실우려가 있음
대면작성의 불편함.
업무량의 증가.

비대면 간편동의 도입효과

1

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Playinfo) 시행에 대한 최적화 서비스

2

비대면 환경에서 납부자 정보 수집이 가능(고객 접근성 우수)

3

자체 솔루션 도입비용 없이 서비스 이용 가능

4

Web-API방식으로 개발 편의성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