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비대면 간편동의간편녹취동의(ARS)
전자동의(ARS)서비스는 납부자가 인증 요청 문자메세지를 통해 효성에프엠에스로 직접 전화를 거는 In-Bound 방식과 효성에프엠에스가 납부자에게 동의 요청 전화를 거는 Out-bound 방식 두가지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조 ARS SYSTEM => Out-Bound 방식
구분 | ARS 전자동의 | 서면동의방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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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입비용 | 없음 | 없음 |
장점 | 월단위 수금 업체 및 기간 등 다양 | 적용범위 협소 |
장점 |
저렴한 운영비 원거리의 납부자에게 편리하게 동의확보. 동의자료가 파일형식으로 안전하게 보관. 구축비가 들지않음.(ASP이용시) |
저렴한 운영비 |
단점 | 동의서 장기보관의 불편함. 분실우려가 있음 대면작성의 불편함. 업무량의 증가. |
구분 | ARS 전자동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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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입비용 | 없음 |
장점 | 월단위 수금 업체 및 기간 등 다양 |
장점 |
저렴한 운영비 원거리의 납부자에게 편리하게 동의확보. 동의자료가 파일형식으로 안전하게 보관. 구축비가 들지않음.(ASP이용시) |
단점 |
구분 | 서면동의방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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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입비용 | 없음 |
장점 | 적용범위 협소 |
장점 | 저렴한 운영비 |
단점 | 동의서 장기보관의 불편함. 분실우려가 있음 대면작성의 불편함. 업무량의 증가. |
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Playinfo) 시행에 대한 최적화 서비스
비대면 환경에서 납부자 정보 수집이 가능(고객 접근성 우수)
자체 솔루션 도입비용 없이 서비스 이용 가능
Web-API방식으로 개발 편의성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