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뉴스룸
뉴스룸
세무사 기장료 수납을 위한 효성cms 자동이체 프로그램
관리자 | 2022-05-09 16:06 조회 : 485


효성CMS

세무 사무소에선 납세자의 다양한 업무를 맡아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때 세무 업무 기장료를 수납받게 되는데고객이 직접 송금을 해야하다보니, 가끔 미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당연히 받아야 하는 대금을 제 때 받지 못한다면 안되겠죠?


효성CMS


이를 해결하기 위해선 효성CMS가 필요합니다.


효성CMS는 세무업계 대표 자금관리 서비스로기장료를 비롯한 다양한 비용을 고객에게 수납받을 때, 꼭 필요한 자동이체 서비스입니다.

계좌 말고도 신용카드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하며납부 고객의 통장에 돈이 있으면, 자동으로 비용이 출금되니, 미수금에 신경쓸 필요가 없습니다.

이렇게 수금이 계획대로되니 자금 계획을 탄탄하게 세울 수 있어, 그만큼 세무 사무소 운영이 원활해지는 것이죠.

고객들도 일일이 직접 이체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납부가 되니 편리합니다.


효성CMS


특히 효성에프엠에스는 한국세무사회 공식 전산법인인,  한길 티아이에스와 제휴해 세무사만을 위한 특화된 CMS인, 베스트 CMS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최초 자동이체시 고객들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데,만나서 동의받는 방법 외에도 카카오톡 링크를 통해, 손쉽게 동의받을 수 있게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기능도 강력합니다.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인터넷만 되면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면에 나오는 것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어, 편리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세무사분들의 선택을 받아온 효성CMS.


효성CMS


이제는 세무사무소에 효성CMS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자금관리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효성CMS공식가입센터 FCMS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효성CMS


세무사 기장료를 편리하게 수납하고 싶으시다면 효성cms를 이용하세요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내의 실시간 채팅상담을 이용해주시고 대표번호 1599-1524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상담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