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뉴스룸
뉴스룸
청구 생성 및 발송 시간 변경, 대량 회원 관리 기능 개선, 전자세금계산서 자동 발급 추가
관리자 | 2022-11-09 17:19 조회 : 678

안녕하세요!


효성에프엠에스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효성CMS플러스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아래와 같이 진행하였습니다.


(2022. 11.03 18:00 기준)


프로그램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1. 청구 생성 및 발송 시간 변경


회원 등록 완료가(CMS 기준 원장 신청 완료) 되기 전에 


청구가 자동으로 생성되다 보니


신규로 등록한 회원에 대해서는


항상 직접 청구를 생성해야 해서 불편하셨죠?



청구 생성 시간을


회원 등록이 완료된 후로 변경하였습니다!



자세한 시간은 아래 표를 참고해 주세요.


효성cms


2. 대량 회원 관리(등록/수정) 기능 개선


2-1. 대량 회원 관리 수정  기능 추가



기존에는 대량 회원 수정 시


회원의 기본 정보만 수정 가능했었는데요



엑셀 대량 수정을 통해 회원 기본 정보에서


계약 정보까지 수정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효성cms

2-2. 대량 회원 관리 엑셀 형식 오류 체크 개선



엑셀로 회원 또는 청구 등록/수정 시


샘플로 제공하는 엑셀의 형식을 그대로


사용해야 했었습니다.


효성cms


엑셀 표시 형식

엑셀 편집 시 계좌번호, 전화번호 등

숫자로 된 입력값들을 복사/붙여넣기를 하실 때는

 특히! 조심하셔야 해요~

(표시 형식이 제공되는 형식이 아닌 숫자 형태로 입력)


지금까지는 잘못된 표시 형식으로 등록할 경우에도

등록은 정상적으로 처리되나

잘못된 정보가 입력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엑셀 파일 업로드 시

표시 형식이 다른 값을 넣는 경우

파일을 수정할 수 있도록

오류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등록하기 전!

효성CMS+는 알아서 한 번 더 체크해 주는

똑똑한 프로그램으로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물론! 고객님들도 회원의 정보를 다시 한번 꼭!

확인해 주시고 등록해 주세요~!

3. 전자세금계산서 자동 발급 기능 추가

효성CMS+에 전자 세금계산서 발급 기능이

추가된 것은 모두 아실 텐데요~


오픈 초기에는 정기 출금 건에 대한 세금 계산서만

자동으로 발급되었는데

이제는 추가 청구 건에 대한 세금계산서도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회원 등록부터 청구/수납

그리고 증빙 업무까지

이제 One Stop으로 사용해 보세요!

효성cms



*.미납 건에 대한 청구는 원 정기 청구 건에 대한 청구서이므로 자동 발급 대상이 아님



효성CMS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효성CMS 공식가입센터 1599-1524로 전화주세요

목록